본문 바로가기

타자연습

한글 타자 얼마까지 쳐 봤니??

타자 500타 나오시나요?? 

타자가 너무 느려서  고민 많이 했었어요~~ 블로그 해보는게 맞을까?? 

그래서 시작 했어요 

한글 타자 연습 300타 만들기 

8월초에 시작해서 9월10일 

독수리 타법에 키보드 안보고는 칠수없는...

그랬던 저는 이제 키보드를 보지 않고 

드디어 오늘 대망의 200타를 성공 했어요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기쁜지~~

매일 빠지지 않고 치다보니 되긴 하네요

아직 갈길이 멀고 멀지만 계속 해보렵니다

500타가는 그날까지 함께해요